경기도 의정부시 이비인후과 추천 LIST 5곳

2024년 04월 06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기도 의정부시의 이비인후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비인후과는 코와 목의 질환을 진료하는 곳으로, 코막힘, 비염, 코중격외상 등 다양한 증상을 치료해준답니다. 의정부시에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업체들이 있으니, 여러분들의 건강을 책임져 줄 최고의 전문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이용한 병원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해볼까요? 지금부터 한 곳씩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이비인후과 5곳 소개

 

한사랑이비인후과의원

 

한사랑이비인후과의원

1. 한사랑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체육로 298-13 현대프라자 301호

이비인후과

 

 

 

한사랑이비인후과의원은 경기 의정부시 체육로 298-13 현대프라자 3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전반적인 질환에 대해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학병원급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의료진은 친절하고 정성껏 환자를 진료합니다. 한사랑이비인후과의원은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시경을 이용한 미세수술로 코와 부비동 질환을 치료하며, 청력검사와 내이멀러파미터를 이용하여 청력장애를 진단하고 치료해줍니다. 특히 알레르기성 비염과 아나피렉시를 전문으로 다루는데 있어서 경험이 많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에 대한 피부검사와 혈액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하고 알레르기 원인물질에 대한 면역요법을 시행합니다. 또한 아나피렉시에 대한 예방과 치료를 위한 상담과 지침을 제공하는 등 종합적인 이비인후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한사랑이비인후과의원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이비인후과입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의원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의원

2.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31 2층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

이비인후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는 2월 한 달 동안 서울성모병원에서 교수 출신인 정창영 원장님을 초빙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진료실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환자분들께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독감 검사, 트리플검사(코로나+독감) 등을 실시하고 있어 감기나 몸살과 관련된 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귀, 코, 목과 관련된 전반적인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진료도 가능합니다. 특히 소아 상기도 질환(감기), 소아 중이염, 소아 비염에 대한 진료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차에 대해서는 인근 공영 주차장이나 태영프라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의정부 이비인후과는 의정부 시내에서 활동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 2명이 진료하고 있습니다. 귀에 관한 통증(중이염), 귀간지러움(외이도염), 어지럼증, 이명, 청각에 대한 증상, 코와 관련된 증상인 콧물, 코막힘, 재채기 등의 비염과 알레르기 비염, 부비동염까지 다양한 질환을, 그리고 인후와 관련된 증상인 목의 통증, 인후염, 편도염, 인휴두 역류염, 음성질환, 편도결석 등을 진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청력검사 및 청력장애 진단, 알레르기 검사, 면역치료, 영양수액, 필요시 수술 등도 가능합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는 친절한 직원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정확한 검사와 친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 수준의 HD 내시경과 CT/X-ray, 2개의 청력검사실을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는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합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과 태영프라자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30분부터 1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합니다.

성모맑은숨이비인후과를 방문하시면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하나로의원

 

서울하나로의원

3. 서울하나로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375 회룡프라자

내과

 

의정부시에 위치한 서울하나로의원은 평화로 375 회룡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하나로의원은 내과 및 소화기 내시경 전문의에 의해 운영되며, 위대장내시경과 초음파 검사를 전문적으로 시행합니다.

서울하나로의원은 다양한 내과 진료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보험 내과 3대암검진인 위암, 대장암, 간암 검사도 시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질병의 조기 발견 및 예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서울하나로의원은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과 함께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희 서울하나로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의료진들의 서비스로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합니다.

서울하나로의원은 의정부시에 위치하여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 서울하나로의원을 찾아주시면 신속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리숨이비인후과의원

 

소리숨이비인후과의원

4. 소리숨이비인후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1 예스타워 404호

이비인후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소리숨 이비인후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리숨 이비인후과의원은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1에 위치한 예스타워 404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분야에서는 비염, 감기, 축농증, 중이염 등과 같은 귀, 코, 목 질환들과 어지럼증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성인 및 소아진료도 가능합니다.

소리숨 이비인후과의원은 청력검사 및 엑스레이검사와 같은 다양한 검사도 진행할 수 있어 환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소리숨 이비인후과의원에 대한 간단한 소개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하나이비인후과 의정부점

 

하나이비인후과 의정부점

5. 하나이비인후과 의정부점 소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228

이비인후과

 

 

 

의정부시에 위치한 하나이비인후과는 의정부시 호원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나이비인후과는 전국 최대 34개 네트워크를 운영 중인 하나이비인후과병원과 동일한 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환자분들께 탁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망월사역(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이 위치해 있으며,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와 럭키마트도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의정부하나이비인후과는 환자분들을 마치 가족처럼 대하며, 친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정부하나이비인후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1) 귀 크리닉: 어지러움, 난청, 이명, 청각장애진단 등 귀와 관련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2) 목 크리닉: 경부초음파, 인후통, 음성변화, 경부종물 등 목에 관련된 질환에 대한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실시합니다.

3) 코 크리닉: 비부비동염을 비롯한 코와 관련된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4) 상기도감염 크리닉: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및 PCR 검사 등 상기도감염과 관련된 검사와 치료를 진행합니다.

의정부하나이비인후과는 환자분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광주 북구 한의원 추천 BEST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광주 북구에 위치한 한의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의학은 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분야일 것이지만, 도시에서 적합한 한의원을 찾는 것은 가끔 어려운 일이죠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1. 경기도 의정부시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받을 수 있는 질환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경기도 의정부시 이비인후과에서는 다양한 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질환으로는 비염, 코막힘, 코중격외상, 중이염, 인후통, 편도결석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알레르기성 비염, 어지러움, 이명, 청각장애 등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이비인후과에서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경기도 의정부시의 이비인후과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직접 예약할 수도 있고,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의정부시 이비인후과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예약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