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정형외과 추천 LIST 6곳

2024년 04월 05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안녕하세요, 파주시 정형외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파주시에 위치한 몇 개의 정형외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주시는 경기도 북부지역에 위치한 도시로, 다양한 정형외과들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주시에 소재한 몇 개의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주시에 오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바로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정형외과 6곳 소개

 

닥터김DK의원

 

닥터김DK의원

1. 닥터김DK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등원로 527 4층

내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정형외과 클리닉인 닥터김 DK의원을 소개합니다. 닥터김 DK의원은 광탄면 등원로 527번지에 위치한 4층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닥터김 DK의원은 항상 친철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주치의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높은 전문성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는 정형외과 클리닉입니다.

닥터김 DK의원은 정형외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수술 영역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절 및 척추의 질환, 골절, 외상, 스포츠 손상 등 다양한 상태에 대한 수술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닥터김 DK의원은 철저한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담당 의사와 함께 개인 맞춤형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환자 한 명 한 명의 건강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통해 의사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치료 과정에서의 불편이나 우려 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한 안내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닥터김 DK의원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소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수술 전후의 관리와 재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닥터김 DK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정형외과 클리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지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등원로 527 4층

전화번호: 별도 문의 바랍니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일요일 휴진)

홈페이지: 닥터김 DK의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당연세정형외과의원

 

야당연세정형외과의원

2. 야당연세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90 삼융타워 3층

정형외과

 

 

 

파주시에 위치한 야당연세정형외과의원은 경의로 1090 삼융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원은 편리한 내원을 위해 똑닥을 이용한 사전 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원장님 별 진료 시간은 똑닥에서 확인 후 접수하시고 내원하시면 됩니다.

야당연세정형외과의원은 연세대학교와 세브란스 정형외과 출신의 수준 높은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원은 꼭 필요한 치료만 시행하며, 비싼 치료만 권유하지 않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사치료로는 프롤로, DNA, 연골주사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원에는 독립된 도수 치료실과 운동치료실이 있어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최고의 장비를 이용하여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원장님과 전문의진은 세브란스 병원 및 척추관절병원에서 다년간의 수술적 치료 및 보존적 치료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확한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근골격계 외상, 골절 및 질병의 경과를 이해하는 전문의로서의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운정바른정형외과의원

 

운정바른정형외과의원

3. 운정바른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 75 상상메디컬프라자 501호~504호

정형외과

 

운정바른정형외과의원은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 75에 위치한 상상메디컬프라자 501호~504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건물 내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은 정형외과 전문의와 수부외과 세부전문의로 구성되어 있어 정밀한 진료가 필요한 수부나 미세수술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운정바른정형외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증 클리닉, 척추 클리닉, 관절 클리닉, 수부 클리닉, 소아정형 클리닉, 특수치료(신경치료, 비수술 주사치료, 인대강화, 조직재생, 체외충격파 등), 도수/물리/운동치료 클리닉, 교정/재활 클리닉, 영양 주사 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정신도시 지역 내 주치의로서 환자 맞춤형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키고자 합니다.

 

문산튼튼정형외과의원

 

문산튼튼정형외과의원

4. 문산튼튼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2-1 문산터미널타워 5층

정형외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문산튼튼정형외과의원은 문산읍 문향로 72-1에 위치한 문산터미널타워 5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정형외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곳으로, 환자에게 필요한 진단을 효과적으로 시행합니다. 여러분의 든든한 주치의가 되어 든든한 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저희 문산튼튼정형외과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척추관절 도수치료, 체형교정, 충격파치료, 특수정밀 통증주사 등 다양한 맞춤형 치료를 통해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1:1 맞춤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케어하고 최적의 치료 효과를 도모합니다.

문산튼튼정형외과는 환자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의의 노력과 역량을 쏟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산튼튼정형외과는 지역 사회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산튼튼정형외과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의료진이 정성을 다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

5.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파주시 책향기로 836 아름터타워 3층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

정형외과

 

 

 

!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은 경기 파주시 책향기로 836에 위치한 아름터타워 3층에 있습니다. 야간진료는 월, 목요일까지는 21시까지, 평일은 19시까지, 토요일은 14시까지 가능하며, 평일에는 13시부터 14시까지 점심시간이 있습니다. (단, 토요일은 점심시간이 없이 진료됩니다.)

이 병원은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대학병원 교수 출신과 강남삼성의료원 교수 출신의 정형외과 전문의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준높은 의료 시스템과 맞춤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은 세브란스정형외과 2회 우수전공의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학회에서 논문을 발표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척추관절 수술을 주로 수행하여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수많은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정밀한 진단이 가능한 장재원 대표원장님이 진료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이 병원은 넓고 쾌적한 주차공간을 지하 1층부터 지하 4층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척추관절 비수술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하이엔드급 프리미엄 체외충격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평균 경력 20년의 통증전문 멀티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은 체계적인 진단과 환자에게 질병에 대한 상세한 설명, 그리고 환자의 질환에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병원의 원장인 장재원 대표는 세브란스병원과 삼성의료원에서 교수로 활동하며 풍부한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은 비수술 위주의 근골격계 (척추관절) 토털케어 병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정기적인 소독과 청소를 통해 위생과 청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1:1 프라이빗 도수치료실과 운동치료실을 운영하여 환자 간의 교차 감염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질환의 구체적인 원인을 알 수 있는 수준높은 진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급의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진심 어린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탄탄정형외과의원은 파주 운정신도시의 척추관절 주치의로 자신하며, 주민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운정 대표 정형외과인 연세탄탄정형외과에서 여러분의 건강을 함께 관리해드리겠습니다.

 

서울성모의원

 

서울성모의원

6. 서울성모의원 소개

 

주소 : 경기 파주시 숲속노을로 275 진원빌딩 5층

가정의학과

 

서울성모의원은 경기도 파주시 숲속노을로에 위치한 정형외과 전문 병원입니다. 진원빌딩의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성모의원은 항상 신뢰와 성실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가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모든 사람을 돕고자 합니다.

더불어, 서울성모의원은 OMNIBUS OMNIA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것을 모두 위해'라는 뜻으로, 모든 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는 의미입니다.

서울성모의원은 정형외과 전문 병원으로서 다양한 치료와 수술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최신 동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및 상담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항상 몸과 마음의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서울성모의원은 지역 사회에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정형외과 관련 문제로 고민이 있다면, 서울성모의원을 찾아가 보십시오.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최상의 치료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경기도 김포시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시에 위치한 다양한 임플란트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시는 수도권에 위치한 도시로 진행되는 개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임

xrhhhhh20n3.tistory.com

 

경기도 김포시 동물병원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김포시에 위치한 다양한 동물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시는 자연환경이 풍부하고 동물 친화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

xrhhhhh20n3.tistory.com

 

경기도 김포시 한의원 추천 좋아요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시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한의원들을 알아보려고 해요. 한의학은 우리나라 옛 전통 치료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애용되고 있어요. 김포시에는 한의원 업체들이 많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파주시 정형외과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이 필요한가요?

네, 파주시 정형외과를 방문하시기 전에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실 경우 원활한 진료와 치료를 받기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2. 파주시 정형외과에서는 어떤 진료와 수술을 제공하나요?

파주시 정형외과에서는 관절 및 척추의 질환, 골절, 외상, 스포츠 손상 등 다양한 상태에 대한 수술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파주시 정형외과의료진은 어떤 경력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나요?

파주시 정형외과의료진은 연세대학교와 세브란스 정형외과 출신의 수준 높은 전문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년간의 수술적 치료 및 보존적 치료 경험을 갖고 있으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