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이비인후과 추천 정리 4곳

2024년 04월 04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이비인후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비인후과는 코, 목, 기관지 관련 질환을 치료하는 클리닉으로,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는 코막힘, 비염, 아토피성 비염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해주는 곳입니다. 파주시에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업체가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추천해드릴만한 몇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이비인후과 4곳 추천

 

원이비인후과의원

 

원이비인후과의원

1. 원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파주시 시청로 2 준성빌딩 4층

이비인후과

 

 

 

원이비인후과의원은 경기 파주시 시청로에 위치한 의료기관으로, 2004년부터 어지럼증과 난청에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이비인후과의원은 대한이비인후과 의사회 학술대회에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이비인후과의 연구 실적은 양성돌발성 두위현훈의 일년 재발률과 연관된 예후 인자, 치료 후 장기 추적 연구, 섬유증상의 현훈에 미치는 비타민 D의 영향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의료기관은 청력, 난청, 이명 등 다양한 검사를 수행하며, 어지럼 관련 검사로는 비디오전정기능검사기와 비디오안진검사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어지럼 질환을 진단하고 있습니다.

자율신경계와 스트레스 검사로는 심호흡시 심박동 검사와 심박변이도 검사를 실시하여 자율신경계 장애를 진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립성혈압과 기립성 현기증 검사로는 기립경사 테이블 검사와 기립성혈압 검사를 사용하여 전정 질환과의 감별 진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난청 장애와 관련하여 순음청력검사와 청성뇌간유발반응검사를 이용하여 청각 장애를 진단하고 있으며, 보청기 관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이비인후과의원은 양성돌발성체위변환현훈증, 급성 전정원신경염, 메니에르병, 내이수종증, 급성 발작성 현훈증, 전정편두통 등 다양한 말초 어지럼증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병원입니다. 또한 자율신경계 이상과 기립성 저혈압에 의한 현기증도 검사하여 진단하고 있습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의원

 

파주하나이비인후과의원

2. 파주하나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파주시 교하로 87 삼성프라자 5층

이비인후과

 

 

 

파주하나이비인후과는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 87에 위치한 삼성프라자 5층에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구성된 병원으로, 환자들을 중심으로 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운정 신도시 중심지에 위치한 파주하나이비인후과는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맞춤형 치료가 가능합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는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코와 목에 관한 건강을 책임지는 주치의가 되고, 환자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의 원장은 권혁성 원장입니다. 권혁성 원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이비인후과를 전공하였습니다. 그 뒤로도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으며 현재는 파주하나이비인후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 질환으로는 알레르기 비염, 코막힘, 비중격만곡증, 부비동염(축농증) 등을 다루고 있으며, 귀 질환으로는 중이염, 난청(보청기), 어지럼증, 이명 등을 다룹니다. 또한 목 질환으로는 인후두역류증(이물감), 음성질환, 만성기침, 갑상선, 침샘 등을 다루며, 소아 이비인후과로는 급/만성 중이염, 삼출성 중이염, 알레르기 및 기타 비염, 부비동염(축농증), 설소대단축증 등을 다룹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는 수술센터를 운영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높은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술 시 통증을 최소화하며, 당일에 퇴원할 수 있는 ONE DAY SYSTE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되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1시 30분까지입니다.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되며, 일요일은 휴진입니다.

주차는 삼성프라자 지하 1층과 2층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주하나이비인후과에서의 진료 상담은 *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늘봄이비인후과의원

 

늘봄이비인후과의원

3. 늘봄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17번길 33 현대메디칼프라자 701~703호

이비인후과

 

늘봄 이비인후과는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현대메디칼프라자에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병원은 믿음과 정성으로 환자들에게 질병에 대한 빠른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질환은 물론 어린이의 기본 예방접종부터 성인을 위한 예방접종까지 종합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감기부터 어지럼증, 중이염, 소아 이비인후과 질환까지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늘봄 이비인후과는 정밀한 어지럼증 검사, 수면 다원검사, 최첨단 3D CT, 고해상도 초음파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어 양질의 검사, 진단,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전문적인 이비인후과 치료를 위해 전신 마취가 가능한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당일 입원과 당일 퇴원이 가능한 수술 치료도 제공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을 보이는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 및 처방을 받을 수 있도록 특수 음압설비를 갖춘 호흡기 전담 클리닉을 설치하였습니다.

또한 병원은 1인 수면 검사실을 갖추고 있어 코골이나 수면무호흡증과 관련된 정밀 검사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늘봄 이비인후과는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들과 가족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나이비인후과의원

 

다나이비인후과의원

4. 다나이비인후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72 홍원프라자 402호

이비인후과

 

 

 

다나이비인후과의원은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72번지에 위치한 홍원프라자 402호에 위치한 의원입니다. 해당 의원은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성인 및 소아 귀, 코, 목에 대한 전반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비인후과 관련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의 안전과 편안한 치료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나이비인후과의원은 최신의 의료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환자들을 상담하고 도움을 주며, 인상적인 치료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나이비인후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에 대한 신뢰와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임플란트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시에 위치한 다양한 임플란트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시는 수도권에 위치한 도시로 진행되는 개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임

xrhhhhh20n3.tistory.com

 

경기도 김포시 동물병원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김포시에 위치한 다양한 동물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시는 자연환경이 풍부하고 동물 친화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어, 많은 사람들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1. 이비인후과는 무엇을 치료하는 곳인가요?

이비인후과는 코, 목, 기관지 관련 질환을 치료하는 클리닉으로, 코막힘, 비염, 아토피성 비염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해주는 곳입니다.

2. 파주시 이비인후과를 추천해주세요.

파주시에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업체가 있지만, 원이비인후과의원, 파주하나이비인후과의원, 늘봄이비인후과의원, 다나이비인후과의원을 추천해드립니다.

3. 이비인후과 진료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이비인후과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되며, 일요일은 휴진입니다.

4. 이비인후과 진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이비인후과 진료 비용은 병원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진료와 검사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료비용은 병원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확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