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한의원 추천 소개 6곳

2024년 03월 16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서울 은평구에는 다양한 한의원들이 있습니다. 한의학의 장점을 살려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은평구에서 추천할 만한 한의원 몇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서울 은평구 한의원 6곳 안내

 

새로온한의원

 

새로온한의원

1. 새로온한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3로 11 힐데스하임 2층

한의원

 

 

 

새로온한의원은 은평구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자동차보험 및 산재보험 지정 의료기관입니다. 한의학박사와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하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일요일은 휴진일입니다.

새로온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척추관절질환, 급/만성 통증치료(냉각분사요법), 다이어트, 추나/체형교정(전기자극근육강화요법), 소아/성장, 여성질환, 안면마비 및 안면비대칭 등을 전문으로 합니다.

새로온한의원은 개인맞춤형 의학(Personalized Medicine)을 추구합니다. 각 환자의 몸 상태에 맞춘 세밀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1:1 맞춤형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일 야간진료, 토요일진료 및 공휴일진료를 실시하여 환자들이 시간적 제약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온한의원은 은평구 주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책임지는 동시에 친절한 상담 및 꼼꼼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신내제준한의원

 

연신내제준한의원

2. 연신내제준한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 843-1 2층, 3층

한의원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연신내 제준한의원은 평일 매일 밤 8시반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오후 4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한의원 맞은편인 세종빌딩 주차장에서는 1시간 반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제준한의원은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목, 어깨, 허리, 관절 통증에 관한 클리닉입니다. 라운드 숄더, 거북목, 급만성 관절통증, 디스크, 협착증, 급성염좌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도침치료와 추나요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교통사고 후 발생하는 다양한 증상에 대한 클리닉입니다. 불면, 목 허리통증, 두근거림, 타박상, 두통 등을 치료해드립니다.

산후 다이어트를 위한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퀵 다이어트와 몸에 부담이 적은 탕제 다이어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불안과 우울장애에 관한 클리닉도 있습니다. 공황장애, 불안장애, 산후우울증, 화병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화장애에 관한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급, 만성 소화불량, 식이장애, 만성복통, 체중감소 등을 치료해드립니다.

연신내 제준한의원은 연신내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간진료와 매년 365일 연중무휴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산역, 불광역, 구파발역 인근뿐만 아니라 갈현동, 대조동, 불광동, 은평구 일대를 아우르는 의료기관입니다. 최선을 다해 환자분들에게 신뢰와 보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연과한의원 은평연신내점

 

자연과한의원 은평연신내점

3. 자연과한의원 은평연신내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252 세종빌딩 4층

한의원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자연과한의원 은평연신내점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한의원입니다.

자연과한의원은 전국적으로 통합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치료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어떤 지점을 방문하셔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임상경험과 분야에 걸쳐 누적된 치료 사례를 기반으로, 효과적이고 개인에게 맞는 처방이 가능합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지방사약과 식탐사약이 있습니다. 지방사약은 1봉 완성 다이어트 레시피로 체지방을 감소시켜줍니다. 또한 식탐사약은 보약성분을 고농축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한약입니다.

자연과한의원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 중심의 다이어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이어트 치료 방법과 결과를 검증하고 연구하는 다이어트 한약을 사용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한 방에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도하는 다이어트를 지향합니다.

자연과한의원 은평연신내점은 고객들과 톡톡 대화를 진행하지는 않지만, 카카오톡 채널 <자연과한의원 연신내>을 검색하거나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휴무일은 공휴일과 일요일이며, 예약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즐거운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일맥한의원 은평

 

일맥한의원 은평

4. 일맥한의원 은평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 861 5층

한의원

 

 

 

<일맥한의원 은평점 위치>

지하철 3, 6호선 연신내역 7번출구 앞 국민은행 건물 5층

<대중교통 안내>

* GTX-A 공사로 연신내역 7번 출구 폐쇄. 연신내역 1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이용.

<주차장 안내>

건물 내 기계식 주차장 이용.

* 입고 차량 제한(mm)

- 전장5,050, 전폭2,050, 전고1,850, 중량2,500kg 이하 주차 가능.

- 승용차: 제네시스 G80 이하 주차 가능.

- SUV, RV: 제네시스 GV80, 펠리세이드 2.0 디젤 이하 주차 가능.

<비대면 진료 안내>

정부 방침에 따라 비대면 진료가 가능해졌습니다.

내원 할 필요없이 언제든 상담신청을 남기세요.

<진료 시간 안내>

(월) 오전 10시 ~ 오후 9시

(화) 오전 10시 ~ 오후 6시

(수) 오전 10시 ~ 오후 9시

(목) 휴진

(금) 오전 10시 ~ 오후 9시

(토) 오전 09시 30분 ~ 오후 3시 (점심시간 없이 진료)

*점심시간: 오후 1시 ~ 2시 30분

*휴무일: 목요일, 일요일, 공휴일

<다이어트 한약 프로그램>

개인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비만의 근본원인을 치료하는 일맥한의원의 다이어트 한약은 대사증후군 및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며 비만과 동반되는 다른 증상들도 함께 치료하여 보다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일맥탕

-몸매소환

-지방소탕

-빠정

-체감환 플러스

-정화탕

-내성탕약

-체감캡슐

-나이트디톡스

-변비환

-부종환

<다이어트 시술>

일맥한의원 강남역점에서는 한약을 통한 체중 감량은 물론 지방분해침, 비만약침, 경맥순환테라피, 경맥온열테라피, 체형매선 등의 부분비만 시술로 원하는 부위만을 선택하여 사이즈를 줄일 있어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비만 약침

-지방분해침

-비만 약침

-경맥순환테라피

-경맥온열테라피

-체형매선

<다이어트 특화 프로그램>

-하체비만 다이어트

-초단기 다이어트

-남자 다이어트

-갱년기 다이어트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로 인한 갑작스러운 충격은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초기에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사고 후유증으로 오랜 시간 고생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발생 즉시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전문적인 치료로 후유증을 예방하고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난 후에도 그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충분한 치료가 진행되어야 교통사고 후유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침치료

-교정치료

-부황치료

-한약치료

<통증 치료>

뼈와 뼈의 연결고리인 관절은 빠른 통증의 치료를 통해 정상적으로 관절의 운동범위를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관절통증으로 인해 무너진 밸런스를 회복하고 관절의 주변 조직까지 함께 치료하여 관절의 수명연장을 꾀하는 것이 일맥한의원 관절통증치료의 핵심입니다.

<공진단>

공진단은 역대 중국황실에 진상되었던 보약중의 보약으로 일명 황제의 보약이라고 부릅니다. 전신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허약체질을 개선해 주며 특히 간을 보하는 보약입니다.

<총명탕>

오랜 시간 공부하는 학생들은 심신이 지쳐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총명탕은 뇌력, 심력, 체력을 동시에 개선하여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심신 불안을 해소시키며, 체력을 강화시켜줍니다.

-집중력 향상 약재

-심신안정 약재

-기력을 보하는 약재

 

은평함소아한의원

 

은평함소아한의원

5. 은평함소아한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2로 15-46 메트로프라자 5층 503호

한의원

 

 

 

은평함소아한의원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한의원으로, 메트로프라자 5층 503호에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성장, 면역력, 그리고 육아동반자의 역할을 맡아 아이를 키우는 가족들을 돕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아주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합니다. 어릴 때는 잠을 잘 못자고, 밥을 잘 못먹어 걱정이 많았던 큰 아들과 둘째 공주도 이제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은평함소아한의원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병을 극복하는 힘을 길러준다면 아프게 되는 횟수가 줄어들고 낫는 속도도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은평함소아한의원은 아플 때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항상 고민하고 동행할 수 있는 한의사가 되고자 합니다. 이 한의원은 한의학 지식과 부모로서의 육아 경험을 바탕으로 부모님들의 육아 과정을 도와줍니다.

은평함소아한의원은 한 번에 한 명의 아이를 꼼꼼히 진료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원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또한, 주차 시 차량번호를 알려주시면 건물 지하 주차장에서 수납이 가능합니다. 비대면(전화상담진료) 진료도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번호 1670-1065로 하시거나 카카오톡 ID ephamsoa를 추가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은평함소아한의원은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돌봄으로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토끼씨한의원

 

토끼씨한의원

6. 토끼씨한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233 2층

한의원

 

은평구에 위치한 한의원인 토끼씨한의원은 행복을 전하는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토끼씨한의원은 남녀 한의사들이 진료를 맡고 있으며, 365일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특히, 프라이빗한 1인진료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토끼씨한의원은 꼼꼼하고 정직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 한의원은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골격계 클리닉에서는 봉침, 초음파유도약침, 추나 등을 제공합니다. 어린이 클리닉에서는 체질진단 및 성장상담, ADHD, 비염 등 소아질환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방내과 클리닉에서는 산후보약, 유산후보약, 불면, 공황, 우울, 부인과 질환, 피부질환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체질개선 다이어트에도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끼씨한의원에서는 환자의 상태에 맞춰 직접 조제한 탕약과 환으로 1:1 맞춤 처방을 해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5가지 체질 유형별 처방과 생활습관 티칭을 제공합니다.

이 한의원은 주차가 어려운 경우를 대비하여 건물 뒷편에 주차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건물 뒷편에 주차하시면 편리하게 한의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임플란트 추천 TOP 7곳

제주도 제주시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집, 명소 등을 즐길 수 있지만, 최근에는 임플란트 관련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xrhhhhh20n3.tistory.com

 

제주도 제주시 동물병원 추천 안내 4곳

제주도 제주시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푸른 바다, 그리고 다양한 동물들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주민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자신의 반려동물을 동반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은평구 한의원의 주요 진료 과목은 무엇인가요?

A1. 은평구 한의원은 교통사고 후유증, 척추관절질환, 다이어트, 추나/체형교정, 소아/성장, 여성질환, 안면마비 및 안면비대칭 등을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Q2. 은평구 한의원에서는 주말이나 야간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2. 네, 은평구 한의원에서는 평일 야간진료와 토요일 진료를 실시하고 있어 시간적 제약 없이 환자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3. 은평구 한의원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A3. 은평구 한의원 예약은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편리한 진료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사전에 연락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