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 피부과 추천 LIST 4곳

2024년 02월 17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피부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께는 안양시에 있는 다양한 피부과들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함께 안양시의 피부과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피부과 4곳 추천

 

라마르의원 범계역

 

라마르의원 범계역

1. 라마르의원 범계역 추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61 안양무역센터 2층 라마르의원

피부과

 

 

 

안양시 피부과를 소개하는 입니다. 안양시에 위치한 라마르 프리미어의원은 평촌 라마르의원으로 이름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 의원은 높은 수준의 시설과 다양한 레이저장비를 갖추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의 아름다움을 더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평촌수피부과의원

 

평촌수피부과의원

2. 평촌수피부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1

피부과

 

 

 

!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평촌수피부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촌수피부과의원은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1에 위치해 있으며, 3층에는 피부치료센터, 2층에는 피부 미용 레이저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평촌수피부과의원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환자들의 고민을 경청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진단과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 및 전화 접수는 받지 않고, 대기자가 많을 경우에는 조기 마감되니 현장 방문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이를 통해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평촌수피부과의원은 많은 분들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며, 최고의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평촌수피부과의원에서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함께 책임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샤인빔의원 안양

 

샤인빔의원 안양

3. 샤인빔의원 안양 추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2 에메랄드빌딩 11층

피부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피부과인 샤인빔의원 안양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샤인빔의원 안양점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2호에 위치한 에메랄드빌딩의 11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의료진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술을 제공합니다.

샤인빔의원 안양점은 여의사와 남의사 모두 1:1 맞춤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환자님들은 자신의 특성과 상태에 맞는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곳은 평일에 야간진료도 가능하며,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진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샤인빔의원 안양점은 [범계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2호, 1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계동, 에메랄드빌딩) 주차 공간은 협소하여 최대 1시간까지만 이용 가능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김태균의원

 

김태균의원

4. 김태균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7 2층 215호

피부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김태균클리닉은 피부과 전문 업체로서 당신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김태균클리닉은 개인 맞춤형 진료를 중시하며, 모든 시술실과 수액실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김태균클리닉에서는 1:1 개별 상담을 통해 원장님과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맞춤형 시술과 진료를 제공합니다. 김태균클리닉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체계적인 진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김태균클리닉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보험 진료, 피부과 진료, 다이어트(비만 진료), 쁘띠(보톡스, 필러, 윤곽주사, 실리프팅), 스킨부스터(리쥬란, 엑소좀), 리프팅(슈링크, 인모드, 올리지오, 엑소좀), 색소치료(레이저 토닝), 모공 및 탄력 개선(시크릿) 등이 있습니다.

김태균클리닉은 고품질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당신의 피부 건강을 위해 김태균클리닉을 찾아보세요.

 

 

 

 

 

 

인천 부평구 한의원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다양한 한의원들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한의학은 우리의 전통과 역사를 담은 귀중한 자산으로, 부평구에 위치한 한의원들은 그 가치를 지키며 다양한

xrhhhhh20n3.tistory.com

 

인천 부평구 피부과 추천 BEST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을 위해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외모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피부과를 방문하기 전에는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진료와 시술을 받기 전에 피부에 화장품이나 세정제 잔여물이 남아있지 않도록 꼼꼼히 클렌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피부과에서는 여러 가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한 진료로는 여드름,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 모발 문제, 피부 노화 등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피부 검사, 암 검진, 피부 성형 등 다양한 진료가 가능합니다.

3. 피부과 방문 후에는 어떤 후유증이 있을 수 있나요?

피부과 방문 후에는 일시적으로 약간의 붓기, 내출혈, 가려움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은 보통 수일 이내에 사라지며, 피부과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관리를 하면 빠르게 회복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