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구 한의원 추천 리스트 7곳

2024년 02월 12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다양한 한의원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지역은 한의학을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다양한 치료법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함께 살펴볼 예정이니,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노원구 한의원 7곳 추천

 

아이누리한의원 노원

 

아이누리한의원 노원

1. 아이누리한의원 노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9 디와이홀딩스빌딩 5층

한의원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아이누리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아이누리한의원은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9 디와이홀딩스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20년 경력의 한의학박사인 노병진 원장님께서 진료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아이누리한의원은 틱상담, 키성장, 성조숙증, 비만, 비염, 면역력, 피부질환, 야뇨, 야제, ADHD 등 다양한 질환에 관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보험 접수도 가능하며, 치료와 함께 1:1한약처방도 진행합니다.

진료 시간은 매주 월요일은 휴진이며,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0:00부터 18:00까지 예약진료가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진료 문의는 원장님께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누리한의원은 서울페이와 국민행복카드바우처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편리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2월 9일은 공휴일로서 예약진료가 9:30부터 14:00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설 연휴 기간인 2월 10일부터 2월 13일까지는 휴진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월 14일은 오후 2시부터 진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송한의원

 

삼송한의원

2. 삼송한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78 2층 삼송한의원

한의원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삼송한의원은 노원구 공릉역 1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송한의원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98년 개원 이후에는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소아 성장, 비염, 아토피, 수험생 면역 증진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골마켓 옆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건물 뒤 택시주차장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우측택시주차 맞은편 일반차량 주차장에는 무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공릉역 1번 출구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삼송한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여 환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진료를 실시합니다. 치료 중심으로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치료, 소아 성장, 비염, 아토피, 수험생 면역 증진 등이 주된 내용입니다. 이를 위해 전문가들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삼송한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한의원으로, 이곳에서 제공되는 치료 서비스는 많은 사람들의 만족을 얻고 있습니다. 친절한 의료진들과 깔끔한 시설을 제공하는 삼송한의원은 환자의 편안함과 치료 효과를 모두 고려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찾아가시는 분들께서는 삼송한의원에서 제공하는 진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78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송한의원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환자들의 요구에 성심껏 대응하고 있습니다.

 

선명한의원 노원

 

선명한의원 노원

3. 선명한의원 노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350 2층 202호, 203호

한의원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선명한의원을 소개합니다. 선명한의원은 동일로 1350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 202호와 203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선명한의원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을 포함하여 매일 오후 4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료시간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노원의 한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선명한의원에서는 한의원 진료에 대한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영상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을 통해 미리 내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명한의원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는 저녁 8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서 평일에는 일과 후에도 편하게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후 4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어서 시간이 제한된 날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주차 안내로는, 평일에는 근처에 위치한 노상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며, 선명한의원에서는 주차권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공휴일이나 휴일에는 추가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명한의원은 노원구 주변에서 활동하는 한의사들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한의원으로, 주치의들의 전문적인 진료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선명한의원을 찾아주시면 정확하고 전문적인 한의학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늘체한의원 노원

 

하늘체한의원 노원

4. 하늘체한의원 노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9 8층

한의원

 

 

 

하늘체한의원 노원은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9 8층에 위치한 한의원입니다. 하늘체한의원은 최고의 효과를 위해 최고의 치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하늘체한의원 노원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여드름 흉터, 자국에 대한 치료뿐만 아니라 피부 질환(아토피, 건선, 지루 피부염, 모낭염, 사마귀, 습진, 모공각화증)에도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중 조절과 체형 조절을 위한 다이어트 치료, 교통사고 후 유증(허리, 목 디스크, 경추, 요추 염좌, 어깨 염좌, 손, 발목 염좌) 치료, 만성 피로 증후군 클리닉, 성형 후 붓기 치료, 여성 질환(산후 보약, 생리통, 냉질환 등)에 대한 치료, 그리고 일반 질환에 대한 침과 한약 치료를 제공합니다.

노원역 8번 출구에 위치한 하늘체한의원 노원점은 아웃백 스테이크 건물 8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편리하게 접근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늘체한의원 노원점은 최고의 효과를 위해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손한의원 노원

 

도손한의원 노원

5. 도손한의원 노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노해로 494 제5층 502호

한의원

 

 

 

도손한의원은 서울 노원구 노해로 494 제5층 502호에 위치한 한의원입니다. 이 한의원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평일은 매일 야간진료를 하며, 토요일과 공휴일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손한의원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 중에는 봉약침 클리닉, 목허리디스크 클리닉, 추나치료, 약침치료, 비수술요법, 관절 통증 클리닉, 교통사고후유증, 다이어트 클리닉, 안면마비클리닉 등의 치료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성 질환 치료, 체질다이어트, 구안와사, 안면마비후유증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손한의원은 약침치료와 다이어트 클리닉을 중심으로 다양한 치료 경험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신뢰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손한의원은 좋은 시설과 친절한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한의원에서는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들의 다양한 질환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해줍니다. 만약 건강에 관련된 문제가 있다면 도손한의원을 찾아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보세요.

 

경희나린한의원

 

경희나린한의원

6. 경희나린한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676 2층

한의원

 

경희나린한의원은 서울 노원구 동일로 1676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한의원은 경희대 한방병원 출신의 전문의들이 세심하고 꼼꼼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매일 야간진료를 진행하며 진료시간은 월/목요일에는 저녁 8시까지, 화/수/금요일에는 저녁 7시까지입니다. 월요일은 9:30-20:00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은 9:30-19:00까지, 목요일은 14:00-20:00까지 (오전에는 경희대 대학원에 출근합니다), 금요일은 9:30-19:00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점심시간을 제외한 09:30-14:00까지 진료를 합니다. 진료과목으로는 위장질환, 여성질환, 다이어트,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소아성장, 보약, 수험생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은

 

무양한의원

 

무양한의원

7. 무양한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97 에너지제로주택 상가동 106호

한의원

 

무양한의원은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97에 위치한 한의원입니다. 이 한의원은 노원 에너지제로주택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편리하게 네이버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의학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분들을 언제나 환영하고 있으며, 전화나 네이버를 통해 예약도 가능합니다. 무양한의원은 항상 고객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하기를 바라며,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구 달서구 한의원 추천 BEST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달서구 지역에 위치한 여러 한의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 달서구는 한의학의 역사와 전통이 깊게 뿌리내린 곳으로, 다양한 한의원들이 존재합니다. 이곳에

xrhhhhh20n3.tistory.com

 

대구 달서구 피부과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피부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부는 우리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적절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FAQ

Q1. 한의원을 방문하기 전에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할까요?

A1. 한의원을 방문하기 전에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미리 전화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간에 맞춰서 방문하시면 되며, 근처에 주차장이 있다면 차량을 주차하고 한의원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Q2. 한의원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2.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질환, 호흡기 질환, 소화기 질환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형 조절, 다이어트, 치료 마사지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원하는 치료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