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정형외과 추천 안내 6곳

2024년 01월 26일 by xrhhhhh

    목차 (Content)
 

 

부천시 정형외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 이상, 척추 질환 등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적인 치료와 수술을 제공합니다. 부천시에는 다양한 정형외과 업체가 있으며, 이번 블로그에서는 그 중 몇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형외과를 찾고 계신 분들께서는 이 글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바로 정형외과 업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정형외과 6곳 안내

 

역곡정형외과의원

 

역곡정형외과의원

1. 역곡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 517

정형외과

 

 

 

부천시 소사구에 위치한 역곡정형외과는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의료기관입니다.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신경외과, 통증의학과를 진료과목으로 하며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치료, 클리닉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역곡정형외과는 교통사고 클리닉, 영상 정밀 주사, 비수술적 시술 클리닉, 연부조직 클리닉, 노인성 질환 클리닉, 만성피로 클리닉, 근골격계 초음파 클리닉, 관절 클리닉, 스포츠 손상 클리닉 등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합니다. 또한 성장판 검사와 골밀도 검사 등 다양한 검사도 가능합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로 정해져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입니다. 내원하실 때는 사전에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역곡정형외과는 항상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본정형외과의원

 

본본정형외과의원

2. 본본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80

정형외과

 

 

 

본본정형외과의원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80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 2층부터 지하 5층까지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원무과로 연락해주시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본정형외과의원은 2018년에 정형외과의원으로 문을 연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뤄오고 있는 병원입니다. 병원은 고려대, 한양대 대학병원 교수급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랜 경험을 지닌 전문 의료진들이 관절, 척추, 족부, 비수술 치료, 당일 수술 등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본정형외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절, 척추, 족부 등 다양한 부위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하며, 비수술 치료에도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당일 수술도 가능하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본정형외과의원에서는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진료에 임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신뢰와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예약 및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66 1-9753로 연락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본본정형외과의원을 방문하시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본병원 부천

 

인본병원 부천

3. 인본병원 부천 안내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90

정형외과

 

인본병원 부천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90에 위치한 정형외과 전문 병원입니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내과 분야의 전문 의사들이 협진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본병원 부천은 부천 지역에서 유일하게 한마음 의료복지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병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병원 내에서의 검사, 진료상담, 입원, 치료 등의 모든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은 다양한 진료 분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무릎, 어깨, 족부, 허리, 목, 두통 등의 관절 및 척추 통증치료를 중점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내시경을 통한 진료와 건강검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본병원 부천은 2014년 개원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부천지역에서 선두의 의료기관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내과 분야의 전문 의사들이 상주하여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치료율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디의원

 

메디의원

4. 메디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구 범안로 120

내과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에 위치한 메디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는 정형외과입니다. 병원 주소는 부천시 소사구 범안로 120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디의원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진료를 진행하며, 대기 환자가 많을 경우에는 조기 접수 마감될 수 있습니다.

메디의원에서는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과, 피부비뇨기과, 외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엑스레이 및 물리치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메디의원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수액 치료가 가능하며, 수액실은 별도로 분리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질병 치료, 식욕부진 및 피로 회복, 면역 증강을 위한 비타민 수액, 독감 치료(페라미) 수액 등 다양한 수액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예방접종은 무료로 진행되며, 면역주사, 코로나 및 독감 검사 및 예방접종도 가능합니다. 예방접종을 받기 30분 전에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메디의원은 수요일 오후에는 휴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의료진 인력 운용에 어려움이 있어서이며, 이 시간에는 진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정상적인 진료가 이루어지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부천역곡탑정형외과의원

 

부천역곡탑정형외과의원

5. 부천역곡탑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로 7

정형외과

 

 

 

부천시 정형외과 주제로 소개된 부천역곡탑정형외과의원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역곡로 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10년 이상의 경험과 실력을 갖춘 정형외과 전문의들이 있어 안정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병원은 스톨즈 체외충격파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천역곡탑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전문의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협진하여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환자의 통증의 원인을 정확히 찾아내고, 그에 맞는 맞춤 치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병원은 넓고 쾌적한 내부 시설과 대학병원급 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부천역곡탑정형외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자세하고 친절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부천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정형외과 관련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병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

6.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구 경인로 210

정형외과

 

부천시에 위치한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은 정형외과 전문의 1명과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2명이 있는 의료기관입니다. 접근성이 좋아 부천, 인천, 서울, 광명 등 여러 지역에서 오시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척추클리닉에서는 척추, 척추협착증, 척추측만증과 관련된 진료를 시행합니다. 관절클리닉은 관절 관련 질환에 대한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통증클리닉은 손목터널증후군과 같은 통증에 대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재활클리닉에서는 스포츠 손상이나 교통사고에 따른 재활치료를 수행합니다. 또한 성장클리닉과 소아정형외과도 제공합니다.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은 또한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에 대한 치료도 진행합니다. 코로나 검사, 신속항원검사와 같은 검사도 가능하며, 코로나 후유증과 오십견, 정형, 재활, 엘보와 같은 다양한 상담도 제공합니다.

부천성모88정형외과의원은 지역에 따라 다니기 편리한 위치에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도 화성시 임플란트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화성시에서 임플란트를 받으실 분들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게요. 임플란트는 현대의 치과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치료 방법 중 하나로, 빠진 이빨을 대체하는데 사용됩니다. 화

xrhhhhh20n3.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정형외과는 무엇을 치료하는 곳인가요?

A1. 정형외과는 골절, 관절 이상, 척추 질환 등 다양한 문제를 치료하는 전문 의료 기관입니다. 이곳에서는 전문적인 치료와 수술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Q2. 부천시에 있는 정형외과들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2. 부천시에 위치한 정형외과들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통사고 클리닉, 영상 정밀 주사, 비수술적 시술 클리닉, 연부조직 클리닉, 노인성 질환 클리닉, 만성피로 클리닉, 근골격계 초음파 클리닉, 관절 클리닉, 스포츠 손상 클리닉 등 다양한 클리닉을 운영하며 성장판 검사와 골밀도 검사도 가능합니다.

댓글